Q&A

뒤로가기
제목

주문취소

작성자 민****(ip:)

작성일 2017-06-01

조회 1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짜증나서 글올립니다. 1. 4월20일 바지 2개 주문 2. 4월23일 바지 1개 도착 1개 미도착 3. 바지가 1개 오지않았는데 연락이안옴 4. 기다리다 지쳐서 전화상담했더니 매진됬다고 딴상품으로 교환하실거냐고 물어봄 교환요청함 5. 교환요청후 2주지남 바지가 또 도착을 안함 6. 또 기다리다 지쳐서 전화상담함 역시 연락도 없이 매진됬다고함 7. 짜증나서 그냥 환불해달라함. 8. 알겠다고 한 후 역시 2주가 지났지만 환불안해주고있음 9. 짜증나서 오늘 오후 2시경 전화를 4통함 안받음. 하진짜 이건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바지를 주문했는데 매진됬으면 당연히 회사측에서 먼저 연락이 와야되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뭐 이건 알림도 안주고 연락도 안해주고 그리고 그건 그렇다 쳐도 교환요청햇으면 그거라도 바로 보내주던가 물건 있다그래놓고 사람이 2주를 기다리는데 또안오고 다시 또 내가 전화해서 매진 확인하고 결국 기다리다 지치고 화나서 물건 환불햇더니 아직도 입금이 안됨. 진짜 전화도 안되고 솔직히 바지는 가격에비해 진짜 좋은데 서비스면에서 너무 한거 아닌가요? 매진이 됫으면 회사측에서 먼저 연락해야되는것도 당연한거구요 이건 뭐 진짜 1달이지나도 연락하나없고 교환 환불 하나 제대로 해주는게 없고 도저히 찌증나서 글을 안남길래야 안남길수가 없네요. 바지는 진짜 좋은데 제발 서비스 관리좀 제대로 햇으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배너
  • 배너
  • 배너
  • 배너